제 목 | 학생증(다기능카드) 오류 사항 확인 및 처리 방법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5.06.30 | 조회수 | 2450 |
학생증(다기능카드) 사용 중 아래와 같은 사유로 갑자기 발생하는 오류 사항을 <!--[if !supportEmptyParas]--> <!--[endif]--> 교내 우리은행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설치되었습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학생증(다기능카드) 오류 발생시 학생증과 본인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if !supportEmptyParas]--> <!--[endif]--> 여권 등)을 지참하여 교내 우리은행으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우리은행 업무 시간은 09:00 ~16:00입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감사합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2015. 06. 25. <!--[if !supportEmptyParas]--> <!--[endif]--> 교 무 처 장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