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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사이버감사실 홈페이지 개설 알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11.06 조회수 5188

 

           1. 사이버감사실 운영시기 : 2014.11.10(월) 이후

 

 
           2. 사이버감사실 이용시 유의사항
              가. 제보할 내용은 사실에 입각하여 육하원칙에 의거 기재
              나. 제보내용이 사이버감사실에서 조사할 대상이 아니거나 허위인 경우 조사 불가
              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메뉴얼 참조
 
           3. 협조사항
              가. 각 부서 : 공문이용 메뉴얼 홈페이지 공지 및 게시판 게시
              나. 홍보팀 : 메인홈페이지 공지 및 사이버감사실 메뉴 홈페이지 탑재
                          (탑재위치:메인홈페이지 하단, 대학생활, 감사팀 부서소개)
 
           6. 이용관련 세부사항 
구분
내용
비고
 운영 목적
 
학내 윤리사항과 비효율적 업무 개선사항을 온라인으로 신고할 수 있도록 비공개로 운영함으로써 대학운영이 더욱 투명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제도적 장치 마련을 목적으로 함
 
 
 
이용자의 범위
학교와 관계된 이해관계자 모두 이용 가능
교수, 학생, 직원, 학부모, 거래처
본인인증 방법
포탈아이디 또는 본인명의의 핸드폰 인증
익명 또는 실명으로 제보 가능
제보대상
대학업무의 효율성 및 투명성제고를 위한
   제도개선사항
벤치마킹의 대상이 되는 우수사례
거래처를 상대로 불투명한 거래 행위
     (불공정거래, 뇌물수수 등)
교직원의 부조리, 비위, 압력, 청탁, 금품수수,
     근무태만등
일반적인 내용의 학사관련 민원,
 건의 또는 문의사항에 대한 제보는처리 불가
  ☞상기 사항은 포탈(http://portal.cau.ac.kr)-           참여마당민원신청 이용
제보자의 보호
제보자 인적사항 및 제보내용은 비밀보장
 
  
 
           
  
첨    부 : 1. 사이버감사실 이용 메뉴얼(이용자용) 1부.  끝.
 
 
 
 
 
 
 
 

 

첨부파일 사이버감사실_이용_메뉴얼(이용자용).pdf